후지제록스, 아시안투어와 오피스 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후지제록스, 아시안투어와 오피스 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6.2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제록스가 아시아 지역 프로 골프 대회를 개최하는 단체 ‘아시안투어(www.asiantour.com)’와 공식 오피스 솔루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후지제록스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아시안투어가 주관하는 골프 대회에 필요한 출력 장비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아시안투어의 원활한 경기 운영을 지원하고 더불어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아시안투어는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 대회를 지속적으로 유치하며 상금 규모와 인지도 면에서 성장을 거듭해오고 있다. 골프 세계랭킹을 산정하는 국제프로골프투어연맹(International Federation of PGA Tours)에 소속돼 있으며 한국 선수중에는 왕정훈 선수가 지난해 아시안투어 16개 대회에 출전해 상금순위 2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아시안투어는 시계 브랜드 롤렉스, 스포츠용품 브랜드 오클리 등 각 분야를 선도하는 해외 유수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파트너사 간의 관계 구축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마이크 커 아시안투어 최고경영자(CEO)는 “문서관리 컨설팅 업계 리더인 후지제록스와의 파트너십 체결로 아시안투어의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후지제록스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나와타 타가시 후지제록스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총괄매니저도 “아시아 지역 골프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아시안투어와 손잡게 돼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후지제록스는 출력 장비와 솔루션을 아낌없이 지원해 아시안투어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