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스, 유럽 유수업체 전략적 파트너로 선정
상태바
아이디스, 유럽 유수업체 전략적 파트너로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2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스가 현지시간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린 ‘IFSEC 2015’에서 다이렉트IP, 다이렉트CX, 4K 영상보안 패키지(UHD 카메라, NVR, VMS) 등 기술적 리더쉽을 제시함과 동시에 주요 해외 진출 성과를 발표했다.

전시회 도중 행사로 영국 최대 화재 및 보안 업체인 스위프트파이어&시큐리티(SWIFT FIRE & SECURITY)와 전략적 제휴 계약 체결을 진행했다.

▲ 아이디스는 IFSEC 2015(런던 현지시간 16일~ 18일)에서 주요 해외 진출 현황을 발표했다.

또한 SECOM UK의 전략 파트너로 선정된 사실과 출입보안 업체인 갈라거(Gallagher)와 팩스톤(Paxton)의 출입통제시스템과의 통합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아이디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진행한 비즈니스 미팅이 전년 500건보다 20% 증가한 600여건에 달했고 구체적인 사업 논의를 위한 질의가 상담의 주를 이뤘다”며 “특히 영국뿐만 아니라 유럽 각 국가의 대형 바이어는 물론 러시아, 중동, 남아공의 바이어들까지 이번 전시회에서 아이디스와의 사업을 모색해 유럽 및 중동, 아프라카, CIS 지역 진출이 가속화되는 모습을 짐작케 했다”고 전했다.

아이디스는 2013년 ODM 강자에서 해외 브랜드 사업을 개시한 이래 2년만에 현지 제휴 파트너의 유통망을 통한 본격적인 해외 사업 성장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