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브랜드 휴테크, 롯데아이몰과 마사지기 3종 특가전 진행
상태바
헬스케어 브랜드 휴테크, 롯데아이몰과 마사지기 3종 특가전 진행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6.2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휴테크가 온라인 쇼핑 사이트 롯데아이몰과 마사지기 3종 특가전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아이몰 마사지기 3종 특가전에서는 휴테크 소형 안마기와 멀티 마사지기, 발마사지기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 제품인 i7+, J7, Q9+와 다양한 전신 안마의자도 20% 이상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24일까지 롯데아이몰에서 KB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로 25, 26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 카드 7% 청구할인을 통해 휴테크 헬스케어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휴테크가 온라인 쇼핑 사이트 롯데아이몰과 마사지기 3종 특가전을 진행한다.

27일부터 행사 마지막 날인 28일까지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롯데아이몰 포인트를 적립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여름 시즌이 돌아오며 실외 활동보다는 실내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고객분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에서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아이몰 마사지기 3종 특가전의 주요 품목인 바디렉스R은 목 마사지볼이 2배 많은 쌍볼 구조로 더 강력한 목 마사지를 제공하며 목, 어깨 마사지볼이 최대 7cm까지 조절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사용자의 편의를 향상시켰다.

회오리 롤링 주무름 마사지를 통해 시원한 등안마를 제공함은 물론, 엉덩이 진동 마사지를 통해 목에서 엉덩이에 이르는 상반신을 케어할 수 있다.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휴테크에서 추천하는 안마의자, 안마의자 렌탈, 인기 안마의자 등 전신 안마의자와 소형 안마기, 멀티 마사지기, 승마기(승마운동기구) 등 이미용 제품에 대한 문의는 전화 070-7403-9835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