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광주 U대회 SK 행복 장학 프로그램’ SNS 이벤트
상태바
SK C&C, ‘광주 U대회 SK 행복 장학 프로그램’ SNS 이벤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22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 C&C가 오는 7월2일까지 SK 행복 장학 프로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댓글 이벤트 ‘나도 응원합니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 유니버시아드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SK C&C가 마련한 ‘SK 행복 장학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할 감동의 청춘 스토리를 지닌 광주 U대회 참가 선수에 대한 네티즌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SK 행복 장학 프로그램은 경기 기록보다는 절망·역경·고난을 극복하고 도전과 열정의 스포츠 정신을 보여준 ‘미래 인재’를 발굴해 총 5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행사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SK 행복 장학 프로그램 공식 페이스북에 들어가 ‘좋아요’를 누른 후 SK행복장학프로그램 대표 소개 영상을 시청하고 친구 태그와 함께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SK C&C는 7월3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120명의 당첨자에게 ▲스포츠 선글라스(2명) ▲스포츠 가방(10명) ▲광주 U대회 폐막식 S석 입장권(4명) ▲광주 U대회 리듬체조 결승전 입장권(4명)  ▲아이스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SK 행복 장학 프로그램은 故 최종현 SK 선대 회장의 신념인 ‘수인백년(樹人百年), 수목오십년(樹木五十年)’의 SK 인재 양성 철학을 반영해 마련됐다. 

故 최 회장은 1972년 ‘산림의 자원화를 통한 인재육성’을 강조하며 절대 개발이 안 될 지방의 산간 오지와 황무지 개척을 지시했다. 그가 직접 가꾼 충주 인등산의 조림지는 ‘인재의 숲’으로 명명됐고 SK 고유의 인재 육성 문화로 자리잡았다. 

SK는 인재의 숲에 깃든 최 전 회장의 인재 육성 정신을 이어 받아 국내 최장수 고교생 퀴즈 대항 프로그램인 ‘장학 퀴즈’와 100년을 바라본 대한민국 인재 양성의 산실 ‘한국고등교육재단’을 운영 중이다.

안석호 SK C&C CPR본부장은 “SK 행복 장학 프로그램은 어떠한 어려운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며 광주 U대회의 정신을 보여줄 미래 인재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며 SK 행복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