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기기와 무선연결 가능 풀HD 스마트 블랙박스
상태바
스마트기기와 무선연결 가능 풀HD 스마트 블랙박스
  • 이광재
  • 승인 2013.03.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원시스템, 오토캡슐 AW1

코원시스템이 풀HD 스마트 블랙박스 '오토캡슐 AW1'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와이파이를 통해 스마트 기기 무선연결이 가능한 고화질 블랙박스로 실시간 영상 확인 및 전송, 효율적인 배터리 및 메모리 관리와 감각적인 캡슐 디자인이 특징이다.

초당 30프레임의 풀HD 고해상도, 16대9의 와이드 뷰 영상을 제공하고 저조도 특성이 탁월한 고감도 풀HD 전용 CMOS 이미지 센서 카메라를 탑재했다.

특히 블랙박스에 최적화된 지능형 이미지 센서 알고리즘인 'IISA 기술'을 적용해 빛에 대한 감응 속도가 뛰어나 주간·야간·터널 진출입 등 녹화 환경의 다양한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한다.

코원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스마트 매니저'는 녹화 중인 영상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라이브 뷰'를 비롯해 녹화 영상 재생 및 파일 다운로드, 제품 환경 설정 등의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스마트 기기에 내려 받은 영상 파일은 '유튜브' 등 SNS에 직접 업로드해 다른 운전자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도 있다.

미국 유력 IT 매체 '씨넷'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았던 코원의 블랙박스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스마트 기능도 장점이다.

박남규 코원시스템 대표는 "이 제품은 풀HD 고화질과 차별화된 스마트 기능을 겸비한 진정한 프리미엄 블랙박스"라며 "블랙박스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