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코리아, 모바일앱 런칭 통해 접근성 강화
상태바
이베이츠코리아, 모바일앱 런칭 통해 접근성 강화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츠가 이베이츠코리아 iOS용 모바일앱을 공식 런칭했다. 이번 모바일앱 런칭은 기존 이베이츠 웹사이트 사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해외직구 사용환경을 제공하고 새로운 사용자들의 해외직구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베이츠코리아는 지난 2013년 10월 한국어 웹사이트를 공식 런칭한 이후 550여개의 유명브랜드 온라인 스토어 및 5개의 배송대행 업체와 제휴를 통해 실시간 할인정보와 다양한 기획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등 국내 해외직구족을 위한 포털로 자리매김해왔다.  

▲ 이베이츠코리아가 모바일앱을 공식 런칭했다.

최근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올해 4월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전년동월대비 81.6% 증가한 1조8610억원으로 전체 온라인쇼핑 거래액 4조3310억원 중 43%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소비자 구매에 보다 편리한 모바일쇼핑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 점차 그 중요성을 더해감에 따라 해외직구도 모바일앱을 통해 간편히 진행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요구 또한 꾸준히 증가해왔다.  

이러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인 이베이츠 코리아 모바일앱은 직관적인 레이아웃으로 이베이츠에 입점돼 있는 인기 브랜드의 실시간 핫딜소식과 할인쿠폰 등의 정보를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베이츠 코리아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기획전들을 보면 해외직구의 최신 트렌드와 유행하는 아이템들이 무엇인지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특정 브랜드를 바로 검색하거나 사용자가 자주 찾는 브랜드들을 따로 즐겨찾기 해두고 각 브랜드 쇼핑부터 결제, 캐시백 적립까지 한번에 할 수 있어 쇼핑의 편의성은 한층 더 강화됐다. 

또 모바일앱의 마이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본인의 캐시백 정보나 다음 환급일을 확인하고 캐시백에 대해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하는 것도 가능해졌다.

임수진 이베이츠 이사는 “2013년 한국어 웹사이트 런칭 이후, 이베이츠 코리아는 소비자들에게 해외직구에 관한 유용한 정보들과 실질적인 혜택들을 제공하며 대표적인 해외직구 포털로서 성장해왔다”며 “이번 모바일앱 출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접속가능한 해외직구 사용환경이 마련된 만큼 국내 소비자들이 즐거운 해외직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베이츠 코리아의 iOS 모바일앱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및 설치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ebates.kr/ap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