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멀티 유저의 특별한 프로세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멀티 유저의 특별한 프로세서 이벤트 실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9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가 하이 퍼포먼스로 신나는 멀티플레이 컴퓨팅을 즐기게 해주는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서브 브랜드 별로 그 개성이 뚜렷하다. 저전력이 장점인 i3, 합리적인 가격대비성능이 자랑인 i5 등과 더불어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브랜드인 i7은 특히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최고의 성능을 제공해 인기가 높다.

이중에서도 4세대 인텔 코어 i7-4790 프로세서는 쿼드코어 8스레드로 구동되면서 3.6GHz(터보부스트시 4GHz) 동작클럭, 8MB 캐시 메모리 등이 3D 소프트웨어 등 무거운 프로그램도 가볍게 실행할 수 있게 해준다.

▲ 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가 하이 퍼포먼스로 신나는 멀티플레이 컴퓨팅을 즐기게 해주는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오버클럭이 가능한 4세대 인텔 코어 i7-4790K 프로세서는 동작 클럭이 4GHz(터보부스트시 4.4GHz)로 제공돼 4K 영상 편집을 다루는 이들에게까지도 최선의 선택으로 꼽히고 있다.

오는 7월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GTA 5와의 찰떡궁합을 볼 수 있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 고사양 게임에 어울리는 프로세서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퀴즈 이벤트에서는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1명), 게이밍 키보드(3명), 게이밍 헤드셋(3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