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아이넷, ‘뷰포인트 매직완드’ 시리즈 신제품 출시
상태바
인터아이넷, ‘뷰포인트 매직완드’ 시리즈 신제품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8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아이넷이 스캔이미지 미리보기 기능과 와이파이 전송을 동시 지원하는 ST47-VP 와이파이Ⅱ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직완드(Magic Wand)’ 무선 휴대용 스캐너는 막대형 소형 사이즈로 컴퓨터 연결없이 스캐너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스캔해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으며, 한번에 최대 400장까지 스캔작업을 할 수 있다. 

현재 국내에서 매직완드 휴대용 스캐너는 4가지 모델이 판매되고 있어 소비자들은 사용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을 할 수 있게 됐다.

▲ 인터아이넷이 스캔이미지 미리보기 기능과 와이파이 전송을 동시 지원하는 ST47-VP 와이파이Ⅱ 모델을 출시했다.

더욱이 모든 매직완드 휴대용 스캐너는 문자인식솔루션 업체인 벨기에 I.R.I.S.사의 ‘리드아이리스 프로 12(Readiris Pro 12)’ OCR(문자인식) 정품 프로그램을 함께 공급하고 있어 스캔한 이미지를 텍스트 파일로 바꿔 많은 양의 타이핑이나 편집을 해야 하는 사용자들에게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이다. 

매직완드는 미국 현지에서 70만개 이상의 판매실적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품질이 이미 검증돼 있는 제품이다. 국내에서 5년 전에 소개된 이후 지속적인 신모델 출시와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현재 4가지 모델의 매직완드 휴대용 스캐너가 판매되고 있다. 성능과 가격대도 10만원대부터 18만원대까지 다양하며 기능도 와이파이 지원여부, 낱장급지장치(도킹스테이션) 포함여부, 건전지와 충전식 배터리 사용 여부에 따라 나눠진다. 

매직완드 ‘ST415-VPS’는 보급형 휴대용 스캐너이며 최대해상도 900dpi, PDF/JPG 저장, 칼라스캔, 알카라인 건전지를 사용한다. ‘ST44-VP’는 기본기능에 와이파이 기능이 추가된 제품으로 최대해상도900dpi, PDF/JPG 저장, 모노/칼라 스캔, 알카라인 건전지를 사용하며 와이파이 모드로 스마트폰·태블릿PC에 스캔한 이미지 전송이 가능하다. 

또 매직완드 ST470-VP(LP)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무선 휴대용 스캐너와 낱장급지장치(도킹스테이션)가 같이 지원되는 점이다. 무선 휴대용 스캐너는 최대해상도1050dpi, 1.5인치 LCD화면으로 스캔한 이미지 미리보기 기능, PDF/JPG 저장, 모노/칼라 스캔, 내장형 충전식 배터리(700mAh Li-Polymer)사용 등의 기능을 지원하며 도킹스테이션 장착후 스캔할 경우 해상도1200dpi 까지 지원하며 서류 및 신분증 등도 쉽고 간편하게 스캔할 수 있다. 

매직완드 ST47-VP는 가장 최근에 출시된 신제품이다. 이 제품은 LCD화면으로 스캔한 이미지미리보기 기능 및 와이파이 스캔다이랙트(ScanDirect) 기능으로 스캔과 동시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 이미지가 전송 및 저장, 편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해상도 1050dpi, PDF/JPG 저장, 모노/칼라 스캔, 충전식 배터리(700mAh Li-Polymer)를 사용했다. 

권오준 인터아이넷 대표는 “전자문서화의 트랜드에 맞게 북스캐너, 신분증스캐너와 같은 더욱 다양한 기능의 모델과 브랜드 홍보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