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실시간 OS ‘브이엑스웍스’ 위한 앱스토어 ‘마켓플레이스’ 런칭
상태바
윈드리버, 실시간 OS ‘브이엑스웍스’ 위한 앱스토어 ‘마켓플레이스’ 런칭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6.18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드리버가 자사의 실시간 운영체제 브이엑스웍스(VxWorks)를 위한 앱스토어 ‘윈드리버 마켓플레이스(Wind River Marketplace)’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윈드리버의 고객들은 이 사이트를 통해 윈드리버 파트너 에코시스템(Wind River Partner Ecosystem)에서 제공하는 브이엑스웍스 관련 솔루션을 검색, 다운로드, 적용해 보다 최적화된 브이엑스웍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윈드리버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솔루션은 테스트 및 인증을 마친 제품들로브이엑스웍스와의 상호운영성이 보장되며 패키지 카테고리에 따라 안전성, 보안, 스토리지·커넥티비티, 그래픽, 개발 툴로 분류돼 있다.

고객들은 친숙한 최신 앱스토어 경험을 기반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 전 체험하기’ 옵션을 통해 간편하게 설치해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평가해 볼 수 있다. 또한 윈드리버는 이 사이트를 통해 광범위한 보드 지원 패키지(BSP)를 제공함으로써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의 보드 브링업(bring-up) 및 설계를 지원한다.

딘야르 다스투어 윈드리버 운영 체제 플랫폼 관리 총괄 부사장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공급되는 제품들은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입증된 제품들이므로 고객들은 운영 환경에 대한 임베디드 기술을 손쉽게 최적화시킬 수 있고 이를 통해 보다 빠르게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을 것”이라며 “ 윈드리버의 마켓 플레이스는 파트너사들이 다양한 협업 제품 및 평가 버전을 제공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고 이는 윈드리버의 강력한 에코시스템으로 활용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