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 무전기 액세서리 정품 인증 캠페인 진행
상태바
모토로라솔루션, 무전기 액세서리 정품 인증 캠페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가 ‘모토로라 무전기 액세서리 정품 인증 및 정식 수입유통 제품 스티커 확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는 고객에게 보다 원활한 사후관리 서비스 제공은 물론 안전인증을 받지 않은 병행수입제품의 유통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는 차원에서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 

▲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가 공식 유통된 정품과 병행수입제품의 명확한 구분으로 보다 확실한 사후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이에 배터리를 비롯한 각종 무전기 액세서리의 공식 유통된 정품과 병행수입 제품을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또 공식 지정 대리점의 판매처 정보를 기입할 수 있도록 해 정품 제품의 신뢰성 보증은 물론 판매처 기입으로 책임 A/S 서비스 제공 등, 대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는 모토로라 무전기 공식총판과 대리점을 통해 무전기 제품 박스와 액세서리 개별 제품에 ‘모토로라 액세서리 정품’ 마크와 ‘모토로라 정식 수입유통 제품 인증 및 판매처’ 스티커를 붙여서 공급하고 있다.

한편, 모토로라솔루션 디지털 무전기 포트폴리오인 ‘모토터보 (MOTOTRBO)’ 제품은 탁월한 음성통화 품질과 종전 대비 최대 40% 길어진 배터리 수명, 다양항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데이터 통신 기능을 제공한다.

또 확장된 통신 용량을 바탕으로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어 사용자들의 안전성과 업무능력 향상을 보장한다. 특히 모토터보 제품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공유할 수 있는 생태계가 형성돼 있어 정부 및 공공기관, 다양한 기업고객 등 다양한 업무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