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 얼리버드 바캉스족 잡기 위한 이벤트 ‘각축’
상태바
IT업계, 얼리버드 바캉스족 잡기 위한 이벤트 ‘각축’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찍부터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IT업계들이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부터 체험 이벤트까지 펼치며 고객잡기에 나섰다.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10년~2014년 국민해외여행객 연평균 증가율의 경우, 6월(6.4%)이 7월(4.2%)과 8월(3.5%)보다 높게 나타났다. 여행객이 몰리는 7월말 8월초 여름 휴가 성수기를 피해 6월부터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면서, 휴대용 IT기기 관련 할인 및 이벤트가 활발하다.

IT업계, 얼리버드 휴가객 위한 할인 및 이벤트 전개 = 한국후지필름은 전국 롯데하이마트 2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를 최대 35%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브랜드와 기종에 관계없이 구형 카메라나 포토프린터를 반납하면 인스탁스 인기 기종을 최대 45%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도 오는 7월15일까지 진행한다.

▲ 소니코리아가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후지필름의 인스탁스 쉐어는 스마트폰이나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곧바로 뽑아볼 수 있는 스마트폰 포토프린터로 인스탁스 미니필름과 호환 가능한 사진 인화방식으로 아날로그 감성의 색감과 오랜 보존성을 자랑한다.

소니코리아는 오는 8월30일까지 미러리스 카메라 전 라인업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에 따라 마운트레이션 렌즈 제습함(ADX-45L), 소다스트림 탄산수 제조기(제네시스), 코베아 노블 스크린(KN8MT0110), 소니 정품 배터리 및 충전기 세트(ACC-TRW), 1만mAh 휴대용 보조 배터리(CP-V10), 5000mAh 휴대용 보조배터리(CP-V5), 소니 이어폰(MDR-EX450)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 한국후지필름이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8월 말까지 자사 미러리스 카메라 고객 대상으로 후지논 XF렌즈를 4박5일간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렌즈 대여 서비스는 서울 지역 4개점을 비롯해 부산 줌인, 현대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등 전국 4개 지역 7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활용도 200%, 휴대성 강화한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 눈길 끌어 = 카메라업계 외에도 IT업계가 바캉스 야외활동에 적합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바캉스 준비에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LG전자는 콜라 캔 한 개와 비슷한 270g의 가벼운 무게에 내장 배터리를 적용해 휴대성과 이동성을 높인 초경량 프로젝터 ‘미니빔’을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영상 찌그러짐을 자동 보정해주는 ‘오토 키스톤’ 기능으로 초보자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최대 2시간 사용 가능한 내장 배터리로 휴대성을 더욱 강화했다.

▲ LG전자 미니빔

필립스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물놀이나 캠핑, 레저 등에 유용한 블루투스 스피커 ‘BT2200’을 출시했다.

블루투스 4.0을 적용해 다양한 스마트기기들과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내장된 마이크로폰으로 음악 감상 중 편리하게 통화도 가능하다. 충전용 내장형 배터리로 완충 시 5시간 동안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홍보 관계자는 “일찍부터 무더워진 날씨에 여름휴가 아이템을 빠르게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IT업계가 벌써부터 치열한 이벤트 프로모션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사진을 찍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곧바로 출력해 나눠볼 수 있는 인스탁스 쉐어는 소비자들의 여름휴가에 즐거움을 더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