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스틸앱 등 전문 업체들 인수 후 웹사이트 개편 단행
상태바
브로케이드, 스틸앱 등 전문 업체들 인수 후 웹사이트 개편 단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1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가 브랜드 가치 향상과 최근 인수한 비스타포인테(Vistapointe), 스틸앱(SteelApp), 커넥템(Connectem) 등의 브랜드 통합을 위해 16일자로 웹사이트 개편을 단행했다.

이번에 공개된 브로케이드의 새로운 웹사이트는 무엇보다 방문자들이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고안됐으며 혁신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시각적인 언어와 간소화된 인터페이스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켰다.

새로운 웹사이트에는 일부 브로케이드 제품의 이름이 변경돼 있다. 이는 브랜드를 단순화 및 통합하기 위해 브로케이드가 진행하고 있는 마스터 브랜드 강화 전략에 다른 것으로 제품 이름을 더욱 직관적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브로케이드는 기업 인수로 획득한 비아타(Vyatta), 스틸앱, 비스타포인테, 커넥템 등의 서브 브랜드(sub-brand)를 사용하지 않고 단계적으로 폐지할 예정이다. 이는 전적으로 제품 이름에만 국한되는 것.

브로케이드는 이 모든 기술들이 가진 가치를 전적으로 인정하고 브로케이드의 개방형 소프트웨어 중심 네트워킹 전략 일환으로써 브로케이드의 폭넓은 가상화 제품들로 그 기술을 확장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로케이드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과 단순화된 소프트웨어 제품 이름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소프트웨어 제품: 브로케이드 포트폴리오 단순화(Software Products: Simplifying Our Portfolio) 블로그 포스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