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KT텔레캅, 얼굴인식 보안 서비스 ‘페이스캅’ 연말까지 할인
상태바
KT-KT텔레캅, 얼굴인식 보안 서비스 ‘페이스캅’ 연말까지 할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1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그룹사인 KT텔레캅과 함께 얼굴인식기반의 출입통제 서비스인 ‘페이스캅’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 20%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이스캅은 얼굴인식과 출입·근태관리 기능 등을 결합한 보안 상품으로 기존 지문인식이나 카드 인증 방식에 비해 빠르고 정확한 인증이 가능하며 신체 접촉이 필요 없어 위생적이고 편리하다.

▲ 사내모델들이 페이스캅 서비스를 시연하는 모습.

특히 중소기업, 공장 및 대학 기숙사, 병원 등 출입·근태 관리가 중요한 장소에 매우 유용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매월 이용금액을 지불하는 서비스형의 경우 월 3만5000원(기본형)에서 3만원으로 잠금장치까지 제공하는 락 패키지형은 월 4만원에서 20% 할인된 월 3만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3년 약정 기준) 또한 서비스형으로 가입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설치비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최근 얼굴인식, 홍채인식 등 비(非) 접촉식 인증 방식 솔루션이 물리보안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연 평균 20% 성장을 예상하는 얼굴인식 보안시장(2015년(E) 110억)은 지문인식 시장을 대체하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장원호 KT 미래융합사업추진실 상무는 “그 동안 얼굴인식 보안시장은 분명한 고객 수요에도 불구하고 품질이슈 및 비싼 가격으로 인해 이용자들의 부담이 있었다”며 “고품질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얼굴인식시장 및 보안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페이스캅 가입 및 상품 문의는 KT 비즈메카고객센터(080-2580-007), KT 텔레캅 고객센터(1588-0112)에서 가능하며 상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biz.olleh.com), KT텔레캅 홈페이지(www.kttelecop.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