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신학기 ‘1+1 더블찬스’ 이벤트 개최
상태바
인텔, 신학기 ‘1+1 더블찬스’ 이벤트 개최
  • 이광재
  • 승인 2013.0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과 쇼핑몰이 손잡고 신학기 맞이 '1+1 더블찬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시스템을 구입한 소비자를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1+1 더블찬스'를 눈여겨 볼만하다. 자신이 구매한 사양 그대로, 똑같은 PC가 하나 더 생기기 때문이다.
 
여기에서 주목할 부분은 그 시스템에 장착된 프로세서가 i3이든 i5이든 i7이든 모두 같은 조건이라는 점이다. 특히 월드 클래스 수준의 게이밍 스릴을 누릴 수 있는 3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시스템 구매자라면 당첨시 더 큰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또 인텔 SSD 335 시리즈로 시스템을 꾸몄다면 SSD도 1+1이 되는 셈이다.
 
이벤트 응모는 인텔 정품몰에서 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시스템을 구매하고 그 구매 영수증 사진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일은 4월3일이다.
 
1등 당첨자 1인에게는 구매한 시스템과 동일한 시스템 1대가 2등 2명에게는 50만원 상당 TUMI 백팩이, 3등 5명에게는 ABC마트 10만원 기프트카드가 각각 증정된다. 1등 당첨자가 누리는 1+1 혜택도 대단하지만 2등과 3등도 눈에 쏙 들어오는 실속 가득한 선문들이다.
 
이벤트 관계자는 "입학 졸업 시즌을 맞아 '신학기 +1 더블찬스'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경기 침체가 계속되어 소비심리가 위축됐지만 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시스템은 고성능에 저전력 제품이라 PC 구매할 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학기 1+1 더블찬스 이벤트는 '그림 연상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4개의 그림을 보고 연상되는 두 글자의 단어를 네모 칸에 채워 넣으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뚜레쥬르 스위츠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