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i7, 온라인 인기 힘입어 CJ몰 ‘오늘의 핫딜’ 진행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 i7, 온라인 인기 힘입어 CJ몰 ‘오늘의 핫딜’ 진행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6.1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헬스케어 열풍으로 가정에서도 관련 제품의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안마의자’가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다.

아직은 ‘안마’라는 개념은 낯설지만 헬스케어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 많이 생겨나면서 그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안마의자 브랜드 중에서도 ‘휴테크’가 주목받고 있다.

▲ i7+ 안마의자는 LCD 리모컨 이외에 팔 유닛에 미니 리모컨을 장착해 마사지 중에도 위치와 각도 조절 등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토르말린 자연석을 이용해 강력한 등, 허리, 엉덩이 열찜질 안마가 가능하다.

휴테크의 제품 중에서도 4월 론칭 이후 오픈마켓 인기 안마의자 순위가 무서운 속도로 상승 중인 휴테크 안마의자 ‘i7+’가 온라인 추천 안마의자로 손꼽히고 있다.

신제품 i7+ 안마의자는 LCD 리모컨 이외에 팔 유닛에 미니 리모컨을 장착해 마사지 중에도 위치와 각도 조절 등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토르말린 자연석을 이용해 강력한 등, 허리, 엉덩이 열찜질 안마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슬라이딩과 3단계 무중력자세, 3D 입체안마 기능으로 프리미엄급 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휴테크 안마의자 i7+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CJ몰에서 진행되는 ‘오늘의 핫딜’을 통해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전신 안마의자를 구매할 수 있어 ‘구입하고 싶은 안마의자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고 있다.

i7+를 비롯 휴젯, Q9+, 승마운동기구 ‘매직홀스’ 등 휴테크 인기 헬스케어 제품이 CJ몰 최초로 론칭되며 제품에 따라 최대 무이자 10개월, 카드 청구 할인 최대 10%, CJ ONE 포인트 최대 23,850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최근 안마의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휴테크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타사제품 대비 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휴테크 안마의자를 고려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안마의자 렌탈에서 할부, 구매까지 지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안마의자 휴테크의 다양한 이벤트, 안마의자, 소형 안마기, 발마사지기 등 제품에 대한 구입 및 문의는 전화 070-7403-983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