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SAS SSD 도입…미션크리티컬 데이터센터 스토리지에 고성능 제공
상태바
마이크론, SAS SSD 도입…미션크리티컬 데이터센터 스토리지에 고성능 제공
  • 이광재
  • 승인 2013.0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론테크놀러지가 데이터 센터 어플라이언스 및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플랫폼을 겨냥해 성장해 나가는 SSD(Solid State Drive) 제품군에 신제품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마이크론 P410m SSD는 내구력과 신뢰도가 높은 6Gb/s SAS(Serial Attached SCSI) 드라이브를 장착함으로써 중단 없이 24시간 주말 무휴로 데이터 접근을 요하는 미션 크리티컬 1단계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성능을 제공한다.
 
SAS는 고객이 SAS 드라이브에서 기대하는 높은 가용성과 접근성을 제공하는 듀얼 포트 인터페이스로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신제품 마이크론 P410m은 지속적인 데이터 저장의 부담을 감당하는 데 필수적이고 안정적인 저지연과 균형적 읽기/쓰기 성능을 제공한다.
 
에드 돌러 마이크론 부사장겸 엔터프라이즈 SSD 사업부 대표는 이번 제품 출시로 마이크론은 엔터프라이즈 중심 SSD의 가장 포괄적인 제품군 중 하나를 갖게 됐다. 당사는 모든 인터페이스와 사용 모델에 솔루션을 가지고 있다. P410m은 경쟁적인 가격대에 고객에게 높은 성능과 데이터 보장을 전달하는 신뢰할 수 있는 SAS SSD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P410m은 마이크론의 향상된 25nm MLC NAND 플래시 기술을 사용한다. 마이크론은 고도로 최적화된 펌웨어 알고리즘과 하드웨어의 기능 향상을 통해 스토리지 미디어 및 컨트롤러를 정교하게 통합한 확장된 성능 및 강화된 신뢰성 기술(Extended Performance and Enhanced Reliability Technology: XPERT)를 통합함으로써 고급 매체에 높은 신뢰도를 보장한다. 그 결과 데이터 성능 및 안정성이 높은 시장 중심의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확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