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인터넷과 급이 다른 속 시원한 인터넷으로 업무 효율 ‘업’
상태바
가정용 인터넷과 급이 다른 속 시원한 인터넷으로 업무 효율 ‘업’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1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중소상공인 대상 ‘U+비즈 오피스넷 광(光)기가’ 출시

영어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김OO씨는 아이들에게 동영상 교육을 할 때면 매번 깊은 한숨을 내쉰다. 수십명의 아이들이 동시에 고화질 동영상을 재생하다 보니 잦은 끊김 현상이 발생했던 것.

속도가 빠른 인터넷을 알아보았지만 수십만원에 달하는 높은 가격에 쉽사리 도입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요즘 대세인 동영상 교육을 하지 않을 수도 없어 김씨의 고민은 깊어만 가고 있다.

▲ U+비즈 오피스넷 광(光)기가는 업무중 클라우드 활용이 많아지고 기가바이트(GB) 단위의 트래픽 전송이 갈수록 늘어나는 상황에서 중소사업자 및 소상공인들이 부담없이 기가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LG유플러스가 중소기업, 소호(SOHO, Small Office home Office), 프랜차이즈, 자영업자 등 중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사무실 및 매장까지 광케이블을 구성, 기존 100Mbps 초고속인터넷보다 최대 10배 빠른 1Gbps의 속도를 제공하는 ‘U+비즈 오피스넷 광(光)기가' 서비스를 출시한다.

U+비즈 오피스넷 광(光)기가는 업무중 클라우드 활용이 많아지고 기가바이트(GB) 단위의 트래픽 전송이 갈수록 늘어나는 상황에서 중소사업자 및 소상공인들이 부담없이 기가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어 업무효율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LG유플러스는 밝혔다.

또 인터넷 품질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광(光)케이블이 사무실 및 매장까지 직접 연결되며 고객의 사무실이나 매장에 기가 속도의 기업 전용 광 장비를 제공한다. 특히 가정용 서비스 가입자와 분리된 기업 고객만의 망을 별도 구성해 제공, 타사 상품 대비 속도는 물론 안정성, 품질면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U+비즈 오피스넷 광(光)기가는 가정용 기가인터넷과 달리 사무환경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가정용 기가인터넷 대비 최대 5배까지 트래픽 용량을 제공하는 것도 특장점이다.

U+비즈 오피스넷 광(光)기가는 월 4만1000원(5년 약정 기준, VAT 별도)에 이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의 기업 모바일/기업용 IPTV/기업용 070전화 서비스와 결합시 최대 월 3만5000원까지 요금을 낮출 수 있어 비용부담을 한층 덜 수 있다.

현준용 LG유플러스 기반통신사업담당 상무는 “업무효율을 높이기 위해 중소상공인들에게도 기가인터넷이 필수인 시대가 됐다”며 “U+비즈 오피스넷 광(光)기가는 안정적이고 빠른 고품질의 인터넷과 합리적인 이용 요금까지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서비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