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9년 연속 서비스 품질 인증 SCP 표준 획득
상태바
윈드리버, 9년 연속 서비스 품질 인증 SCP 표준 획득
  • 최영재 기자
  • 승인 2015.06.1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드리버가 자사의 고객 지원 조직이 9년 연속 서비스 품질 인증 SCP(Service Capability & Performance) 표준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SCP 표준은 엄격한 성과 기준 항목을 바탕으로 고객 지원 및 서비스에 대한 효율성을 수치화하는 인증 제도로 업계의 주요 참고 사례로 활용되고 있다. 윈드리버는 실제 고객 지원 운영 현황에 대해 광범위한 감사를 거쳐 이번 인증을 획득했다.

윈드리버 고객 경험 관리 부문 총괄 스캇 엥글(Scott Engle) 부사장은 “전문성을 갖춘 고객 지원부서의 역량 및 헌신을 기반으로 9년 연속으로 SCP 인증 획득해 왔고 매년 벤치마크를 실시해왔기에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조직 역량을 강화해야 했다”며 “표준을 준수한다는 것은 고객 서비스 품질을 입증할 뿐 아니라 갈수록 복잡해지는 고객들의 요구들을 해결하고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해왔다는 사실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윈드리버 서비스 전략 프로그램 총괄 그렉 콜만(Greg Coleman) 부사장은 “SCP 표준은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 벤치마크 지표로서 세계적인 기술 기업들에 의해 널리 사용되고 있다”며 “이번 SCP 인증을 통해 윈드리버 서비스 품질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SCP 표준은 기술 서비스 운영의 효율성 및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된 인증 제도로 독립 평가기관 SSC(Service Strategies Corporation)와 전세계 주요 정보통신 기술 기업들의 컨소시엄의 협력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SCP 표준은 국제 표준 마련 및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 지원 서비스의 우수 사례 검증, 역량 수준의 수치화, 지속 성장을 위한 프레임워크 제공 등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원 기업들은 매년 엄격한 감사 프로세스를 통해 기술 지원에 대한 성과 및 품질 향상을 입증해야만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