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 플레이스-버거헌터, 공동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탭 플레이스-버거헌터, 공동 프로모션 실시
  • 이광재
  • 승인 2013.02.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비벨록스(사장양병선)가 서비스하는 NFC 기반의 쿠폰ㆍ스탬프 서비스 탭 플레이스(tapp place)가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버거헌터와 함께 '버거헌터 탭(tapp)하면 탭 플레이스가 쏜다!' 프로모션을 3월 말까지 진행한다.

탭 플레이스는 오는 3월31일까지 서울·경기에 위치한 버거헌터 매장을 방문해 체크인하고 SNS에 방문 기록을 남겨준 고객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칠리치즈포테이토' 쿠폰을 100% 무료 증정한다. 매장테이블, 계산대 위 탭 로고를 찾아 스마트폰으로 접촉하면 자동으로 체크인 화면이 나타나며 재미있는 사연과 함께 방문 인증샷을 남겨준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버거헌터 1만원 상품권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탭플레이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applace)에서는버거헌터 댓글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탭 플레이스 '좋아요'를 클릭해 팬이 된 후 먹고 싶은 버거헌터 메뉴를 골라 친구초대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댓글 중 '톱2 버거'로 선정된 댓글을 남겨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당 버거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헌터 홈페이지(www.burgerhunter.co.kr), 탭플레이스페이스북(www.facebook.com/tapplace)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