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파인더 기술 적용 도시 방범 ‘최적’
상태바
라이트파인더 기술 적용 도시 방범 ‘최적’
  • 이광재
  • 승인 2013.02.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 P1354-E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www.axis.co.kr)가 강력하고 새로운 HDTV 고정형 네트워크 카메라 'P1354-E'를 출시했다.

엑시스 P13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실내용 'P1354'와 실외용 'P1354-E'<사진>는 극도로 어두운 조명 조건에서도 선명한 컬러 영상을 제공하는 엑시스만의 고유 기술인 '라이트파인더'가 적용돼 한층 향상된 화질과 강화된 프로세싱 성능을 제공한다. 따라서 저조도 환경을 포함해 교통, 리테일, 교육, 은행, 산업체 등 다양한 환경에 적합하며 특히 도시 방범 분야에 이상적이다.

또한 고정형 카메라지만 P1354/-E에는 팬·틸트 헤드 제어용 시리얼 포트가 장착돼 관리자들이 원격으로 카메라 방향을 바꿀 수 있으며 렌즈 교체도 가능하다. 이는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P13 제품에 시리얼 포트 지원 기능이 추가되면 좋겠다는 한국 파트너와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구사항이 반영된 것이다.

P1354/-E 카메라는 고품질의 1/3'' 이미지 센서를 기반으로 HDTV 720p 해상도를 제공한다. 미세 조정을 위한 원격 줌·포커스 기능, 카메라 화각이 모니터링하는 영역에 필요한 픽셀 해상도에 최적화됐는지 확인할 수 있는 픽셀 카운터 기능 등이 탑재돼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환경 친화적인 표준 PoE를 지원해 네트워크 케이블 하나로 전원 공급 및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며 최소 -40°C에서부터 최고 50°C의 혹독한 온도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한다.

이 외에도 에지 스토리지를 지원해 카메라에 내장된 마이크로SD·마이크로SDHC 슬롯을 통해 며칠간의 녹화 영상을 메모리카드에 로컬 저장할 수 있으며 '엑시스 카메라 컴패년(AXIS Camera Companion)과 함께 사용할 경우 사이트 당 최대 16대의 카메라를 원격으로 간편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다. 엑시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파트너(ADP) 프로그램, 엑시스 카메라 스테이션 등 영상 관리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간편한 카메라 시스템 통합을 위해 엑시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엑시스 비디오 호스팅 시스템(AVHS)과 온비프(ONVIF)를 지원하고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지능형 기능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