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에어컨 판매 주말 새 20%↑
상태바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에어컨 판매 주말 새 20%↑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0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의 영향으로 가전 양판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의 6월 첫째주 주말(6월5일~7일) 에어컨 판매량이 전주 대비 20% 상승했다. 

5월부터 지속된 무더위 전국적으로 30도를 웃도는 고온현상이 계속되면서 여름철 대표 가전인 에어컨의 판매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전자랜드 에어컨 판매담당자는 “성수기에 앞서 미리 에어컨을 구매하면 배송과 설치에 지연 없이 신속하게 처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며 “고가의 제품을 구입할 때에는 할인과 사은품 등 고객 혜택도 따져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6월 한 달 간 에어컨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위해 30만원 상당의 ‘종합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휴가 전 차량점검을 위한 ▲엔진오일 교환권(5만원)과 휴가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놀이동산·워터파크·스파·수족관 이용권(2인) ▲익스트림 스포츠 이용권(2인) 그리고 휴가 후 피로회복을 위한 ▲미플 마사지 이용권(5만원)을 제공한다. 

한편, 전자랜드는 전국 무료상담 전화서비스(080-870-8000)를 통해 에어컨과 선풍기 등 여름 냉방가전에 대한 1:1 전화상담이 가능하며 거주지역에 따라 인근 지점 전문상담사에게 연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