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오재진 신임 지사장 임명
상태바
제네시스, 오재진 신임 지사장 임명
  • 이광재
  • 승인 2013.02.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이하 제네시스)가 한국 지사장으로 오재진 신임 지사장을 임명했다.

앞으로 오재진 지사장은 IT업계에서의 오래된 경험을 바탕으로 제네시스의 한국 지사장과 APAC지역 사업개발 담당 부사장을 겸임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APAC지역에서도 제네시스의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제네시스에 합류하기 이전 한국레드햇과 한국쓰리콤의 지사장을 역임한 오재진 지사장은 美 뉴욕에 위치한 씨티그룹(구 Citicorp)과 IRI을 거친 뒤 BT 글로벌 서비스에서 약 8여 년간 APAC 비즈니스 총괄을 수행하며 아시아 및 북미 지역 채널 운영, 비즈니스 전략 및 협상 업무를 이끄는 등 비즈니스 개발 및 운영 부문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오재진 지사장은 "최고수준의 컨택센터 솔루션을 보유한 세계적인 기업인 제네시스가 한국 시장에 투자를 본격화 할 예정이다. 이에 맞춰 국내 및 APAC지역 입지강화와 선도적 지위를 확대해나갈 방침"이라며 "제네시스의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과 함께 우리는 더욱 강력한 솔루션과 고객서비스를 기반으로 우리의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제네시스 지운섭 前 지사장은 비즈니스 총괄에서 영업 총괄 부사장으로 보직이 변동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네시스의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을 주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