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코리아, 김성래 신임 영업이사 선임
상태바
파이어아이코리아, 김성래 신임 영업이사 선임
  • 이광재
  • 승인 2013.02.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어아이코리아(지사장 전수홍, www.fireeye.com)가 한국법인 신임 영업이사로 김성래 前 EMC RSA 보안사업부 영업대표를 선임했다.

김성래 신임 영업이사는 지난 13여년간 IT업체의 영업 및 파트너 관리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해온 보안 업계의 베테랑 전문가로 파이어아이에 합류하기 전 유니시스 금융사업부(S&T) 영업대표와 HP 금융사업부(FSI) AM을 거쳐 EMC RSA 보안사업부 영업대표를 역임한 바 있다.

이번 취임에 따라 파이어아이는 격화되는 국내 보안 솔루션 시장에서 차세대 위협에 대응하는 글로벌 선두 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한층 강화된 영업 전략을 통해 국내 비즈니스 확대에 주력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시장 요구에 최적화된 솔루션의 제공과 채널과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최근 몇 년 간 폭발적인 매출 증가 속에서 신규 고객을 대거 확보해 나가고 있는 파이어아이의 성장 여세를 국내에서도 이어나갈 방침이다.

김성래 신임 영업이사는 "파이어아이가 전 세계적으로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고 있는 성장의 시기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대가 크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좋은 평가를 바탕으로 2013년은 파이어아이가 국내 시장에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며 "IT기업에서 오랜 기간 축적한 영업과 마케팅 노하우를 접목하여 파이어아이가 차세대 위협 방어 기술의 선도업체로 도약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