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 공식 페이스북 개설
상태바
HIS, 공식 페이스북 개설
  • 이광재
  • 승인 2013.02.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 www.his21.co.kr, 이하 HIS)이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고객 지원 및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기업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HIS는 SNS 채널을 이용해 스토리지 업계 최신 정보 및 혁신 데이터센터 구축을 위한 정보, 각종 IT 관련 트렌드를 공유하는 한편 고객 및 파트너를 포함한 각계각층의 IT 종사자들과의 열린 소통을 위한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HIS에서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 제품의 다양한 기술 정보를 간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양정규 HIS 대표는 "기술 기업으로서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시키기 위해서는 신속하고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이 뒷받침 돼야 할 것이다. 올해 HIS는 특히 고객의 인프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단순히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 아니라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자 전략을 세운 만큼 소셜 네트워크 또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토리지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방문해 각종 기술 및 제품에 대해 문의할 수 있으며 자유로운 토론이 가능하다. HIS에서는 이 밖에도 현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자사의 각종 제품에 대한 성공사례 및 관련 자료를 제공할 뿐 아니라 신규 출시되는 제품에 대해서도 풍부한 정보를 공유하는 한편 정기적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지속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3월22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www.facebook.com/hyosunginfo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