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즈니 모바일 온 도코모 DM-01G’ 출시
상태바
LG전자, ‘디즈니 모바일 온 도코모 DM-01G’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0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일본시장에 ‘디즈니 모바일 온 도코모(Disney Mobile on docomo) DM-01G’를 출시했다.

디즈니 모바일 온 도코모 시리즈는 일본 이동통신사업자 NTT도코모와 월트 디즈니 재팬이 디즈니의 세계관을 스마트폰에 담아 출시해온 제품이다. 이 제품은 디즈니 모바일 온 도코모 시리즈의 8번째 모델이다.

이 제품은 신데렐라, 미키마우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겨울왕국, 인어공주 등 5개 디즈니 작품 세계를 스마트폰의 디자인과 UX에 고스란히 담았다.

LG전자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적용한 ‘미키 윈도우 커버’도 제공한다. 미키마우스 모양의 원도우에는 스마트폰 동작에 따라 재미요소를 최대한 살린 애니메이션이 구현된다.

▲ LG전자가 일본시장에 출시한 ‘디즈니 모바일 온 도코모(Disney Mobile on docomo) DM-01G’ 제품 이미지. 왼쪽부터 퓨어화이트, 파우더 블루, 프리티핑크 색상.

특히 케이스를 열지 않아도 날씨, 재생중의 음악 등 실시간 정보를 각 디즈니 작품 컨셉에 맞춰 다양한 UX로 즐길 수 있다. 또 사용자는 이모티콘, 바탕화면 테마, 게임 등 약 3만개의 디즈니 UX 콘텐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 제품에 ▲터치감이 우수한 5.2인치 풀HD IPS디스플레이 ▲어두운 곳에서 빠르게 촬영 초점을 잡는 ‘레이저오토포커스’ ▲주먹을 쥐었다 펴는 동작만으로도 촬영 조작이 가능한 셀피 기능 ‘제스처샷’ ▲IP67 방진·방수 등급 ▲NFC와 유사한 결제기능을 갖춘 내장 칩셋 ‘펠리카(Felica)’ 등을 탑재했다.

디즈니모바일은 파우더 블루, 퓨어화이트, 프리티핑크 총 3가지 색상으로 일본 여성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 사장은 “디즈니 모바일 온 도코모 DM-01G 출시는 일본 이동통신사업자, 세계적 문화 콘텐츠 회사, 글로벌 제조사가 합작한 제품으로서 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G시리즈의 강점을 확대 적용한 다양한 특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