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현대백화점, ‘샵윈도’ 팝업스토어 진행
상태바
네이버-현대백화점, ‘샵윈도’ 팝업스토어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0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함께 팝업스토어 ‘네이버 스타일윈도 골목길 패션 산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 위치한 팝업스토어에서는 네이버 샵윈도에 입점어 있는 25개 트렌드샵들의 의류·가방·신발·핸드메이드 소품 등 개성 넘치는 개인 브랜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많은 사람들의 반응을 짧은 시간에 이끌어낼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라며 “이번 행사가 샵윈도에 입점해있는 중소상공인들에게 매출뿐 아니라 고객확보와 매장 브랜딩 차원에서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네이버가 현대백화점과 함께 ‘샵윈도’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판매되는 상품들은 행사가 종료된 이후에도 네이버 샵윈도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언제든 만나볼 수 있고 1:1쇼핑톡과 네이버 페이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에는 다양한 선착순 이벤트도 준비됐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웹툰 캐릭터볼펜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라인 캐릭터쿠션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고, 스타일윈도 화면을 보여주는 고객에게 무료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정엽 네이버 커머스파트너센터장은 “부산에서 올라온 언띵커블 매장과 같이 다른 지역 고객들과 접하기 어려웠던 각 지역의 중소상공인들이 개인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소상공인들이 네이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많은 기회들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샵윈도는 백화점, 아울렛, 트렌드샵, 홈&데코 전문샵, 핸드메이드 공방, 산지직송 식품, 지역명물 음식 등 전국각지의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담고 있는 O2O 쇼핑 플랫폼으로 특히 모바일 상권 대응에 힘들었던 중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매출 성장을 견인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