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블루캡시스템과 파트너 계약 체결
상태바
이노릭스, 블루캡시스템과 파트너 계약 체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06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릭스가 디지털 멀티미디어 콘텐츠 서비스 기능 지원과 크로스 미디어 플랫폼 기반의 서비스 구축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기업 블루캡시스템과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노릭스와 손을 잡은 블루캡시스템은 방송, 미디어 전문 솔루션 구축과 신규 기술 적용 및 운영 분야를 포함해 컴퓨팅, 제어장치, 통신기능 카메라 기술 등의 IT 기술이 모듈로 된 스마트 IT 서비스 등을 구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위해 비지니스 환경에 적용 가능한 컨설팅과 더불어 다양한 베이스 시스템을 구현해나가며 사업 영역을 크게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블루캡시스템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이노릭스는 기업용으로 전문화된 전송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일전송 전문기업이다. 이노릭스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안정적으로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노DS와 이노FD가 있으며 이러한 파일을 기존 전송망 대비 30배 이상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이노EX 등이 있다.

국내 공공기관과 기업들은 물론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는 이노릭스의 솔루션들은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과 자동 복구 전송, 2중 무결성 검사, 대량 파일 통합 전송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블루캡시스템은 앞서 2013년 중앙기초과학원과의 프로젝트에서도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다운로드 솔루션 InnoDS를 적용한 것으로 알려져 이번 파트너 협약이 새롭게 업계의 주목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권흥열 이노릭스 대표는 “다양한 공공기관과 기업들이 빅데이터를 기반한 크로스 미디어 플랫폼 시스템과 전문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려는 시도가 크게 늘고 있다”며 “정부 지정의 엑티브엑스 대체 기술로도 등재된 자사의 솔루션이 앞으로 보다 많은 기업의 안정적인 통합 시스템 구축을 돕는 강력한 프로세스 솔루션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