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소재 채택한 순수 국내기술 주크박스 ‘일레븐’ 이어폰
상태바
메탈소재 채택한 순수 국내기술 주크박스 ‘일레븐’ 이어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0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의 대중화는 새로운 앱 생태계를 만들어냈으며 그 앱 생태계는 스마트폰 관련 액세서리 시장을 크게 확대시켰다.

특히 스마트폰의 멀티미디어 기능이 강화되면서 스마트폰의 강화된 성능을 더욱 가깝게 연결해 주는 이어폰과 헤드폰 등 사운드 기기 시장 역시 크게 성장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사운드 기기의 대다수가 수입산 브랜드로 소비자의 욕구를 채워가고 있는 현실에서 국내기술만으로 개발에서 제조까지 이루어내는 몇몇 국내 브랜드의 선전은 반가울 수 밖에 없다.

주크박스 역시 많지 않은 국내 브랜드 중 하나로 최근 ‘ZDY-eleven’ 이어폰을 출시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그 이유 있는 호평을 몇 가지 들여다보자.

▲ ZDY-eleven은 비중이 가벼운 메탈을 소재로 채택하여 무게가 가볍고 견고하다. 아노다이징으로 컬러를 입혀 단조로울 수 있는 금속 소재의 한계를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음질좋은 소리로 바꾸어 전달하고 있다.

첫째. 가벼운 금속 소재와 인체공학적 설계

ZDY-eleven은 비중이 가벼운 메탈을 소재로 채택하여 무게가 가볍고 견고하다. 아노다이징으로 컬러를 입혀 단조로울 수 있는 금속 소재의 한계를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음질좋은 소리로 바꾸어 전달하고 있다. 외이도에 삽입되는 부위는 각도를 주어 착용감을 높이고 시각적인 완성도를 더욱 높여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둘째. 이중압출 케이블 사용

1차 압출된 케이블 두 가닥을 꼰 후 2차 압출한 이중압출케이블(dual extrusion cable)은 표면이 매끄럽고 내구성이 높아 터치 노이즈와 줄꼬임을 줄여준다. 실제로 보면 납작한 플랫 타입 케이블과는 또 다른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해준다.

셋째. 금속소재의 마이크 컨트롤러

ZDY-eleven 이어폰에 내장된 마이크 컨트롤러는 하나의 버튼으로 일시 정지, 다음 곡 이동이 자유로우며, 컨트롤러에 마이크가 내장되어 음성통화의 편리성도 갖추었다. 마이크 컨트롤러 역시 금속소재를 사용하여 심플하면서도 견고한 이미지를 준다.

넷째. 폼팁제공

대중소 크기의 실리콘 이어버드와 메모리 폼팁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메모리 폼팁은 각기 다른 사용자의 외이도 크기와 모양에 맞춰 최적의 형태로 변형되어 착용되기 때문에 착용감은 물론 이어폰의 성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커널형 이어폰을 사용하는 매니아들에게는 상당한 매력이라 할 수 있다.

또한 ZDY-eleven 이어폰은 바깥쪽으로 노출되는 부분에 와플모양의 금속커버를 씌워 상당히 고급스럽고 독창적인 외형을 가지고 있다.

색상은 블랙, 레드, 골드 세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혀 젊은층의 사용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성비 좋은 이어폰 추천 을한다면 주크박스 일레븐 이어폰의 추천을 권하고 싶다. 물론 국내 이어폰 순위 에서도 상위에 링크 되어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주크박스 홈페이지(www.zoukbox.co.kr) 또는 전화(02-2606-1566)로 문의하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