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커뮤닉아시아2015’ 참가…동남아 보안 시장 공략
상태바
파이오링크, ‘커뮤닉아시아2015’ 참가…동남아 보안 시장 공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0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최적화 전문기업 파이오링크가 글로벌 정보통신 박람회 커뮤닉아시아(CommunicAsia 2015)에 참가해 자사 보안 제품을 선보인다.

매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아태지역 최대 규모의 IT 행사로 통신, 네트워크, 모바일, 보안 분야의 기업이 참여하며 5일까지 개최된다.

파이오링크측은 동남아의 IT 인프라 확대로 고성능 솔루션 도입이 활발하고 외부 해킹뿐 아니라 내부 네트워크 액세스로 인한 사고가 급증하는 등 보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다고 판단, 자사의 보안 솔루션을 본격 소개하기 위해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최적화 전문기업 파이오링크가 글로벌 정보통신 박람회 커뮤닉아시아(CommunicAsia 2015)에 참가해 자사 보안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SQL 인젝션, XSS 공격과 같은 웹 해킹, 유해 트래픽 발생 및 계정정보 탈취처럼 빈번하게 일어나는 보안 사고에 대한 방어를 직접 시연한다.

최근 출시한 신규 웹 방화벽은 로엔드부터 하이엔드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으며 고성능뿐 아니라 여전히 동남아에서 수요가 많은 Mbps급 웹 방화벽에 대한 준비도 완료됐다.

특히 세계적으로 금융, 온라인 상거래 등으로 SSL 암호화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하드웨어를 직접 설계하는 자사 제품의 높은 SSL 성능과 안정성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자사 보안스위치가 스마트 기기 사용에 따른 사내망의 확장 그리고 임의로 설치한 공유기 및 허브스위치 등으로 복잡해진 내부 네트워크에 대한 보안성과 가시성을 높인다고 설명했다.

파이오링크 배성한 글로벌 사업본부장은 “이 전시회에 2년 연속 참여하면서 잠재 고객에 대한 세일즈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해외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여 데이터센터 최적화 전문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