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컬러 디지털 복합기 신규 구매 고객에게 커피 머신 증정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컬러 디지털 복합기 신규 구매 고객에게 커피 머신 증정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0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제록스가 컬러 A3 디지털 복합기 ‘아페오스포트(ApeosPort)-V C2275’ 시리즈를 구입 또는 임대하는 고객에게 커피 머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아페오스포트-V C2275 시리즈는 문서 출력비용 절감과 업무 효율화를 지원하는 다양한 솔루션 적용이 가능한 최신 복합기로 스마트워크 환경 구축에 관심이 있는 기업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 한국후지제록스가 컬러 A3 디지털 복합기 ‘아페오스포트(ApeosPort)-V C2275’ 시리즈를 구입 또는 임대하는 고객에게 커피 머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상담 신청을 통해 아페오스포트-V C2275 시리즈를 구입 또는 임대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국후지제록스 이벤트 페이지(www.fujixerox.co.kr/event)에 접속해 ‘상담 신청’ 버튼을 누르고 회사명과 연락처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상담 후 제품 설치를 완료한 고객에게 고급 커피 머신을 증정한다.

아페오스포트-V C2275 시리즈는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활용해 보다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후지제록스의 클라우드 서비스 ‘워킹폴더(Working Folder)’와 복합기를 연계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복합기에서 스캔한 문서를 워킹폴더로 바로 업로드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외부에서도 팩스 문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문서 출력량을 줄이고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솔루션 적용이 가능해 비용절감과 정보보호 강화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