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파일전송 솔루션 8.0버전 출시
상태바
이노릭스, 파일전송 솔루션 8.0버전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04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릭스가 무인 환경에서도 대용량 및 대량의 파일을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솔루션 ‘이노IoT(InnoIoT)·이노S2·이노VM’을 출시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이들 솔루션은 무인 환경에서의 파일 전송 안정화 기술과 전송 품질 향상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이노릭스는 이번 솔루션 출시를 위해 전송 환경 최적화와 더불어 고속 전송 기술도 함께 내장했다고 밝혔다.

이들 솔루션은 기업용 업무 환경에 꼭 필요한 무인장비 파일전송과 서버간 가상화 OS간 전송을 모두 자유자재로 적용해 실행할 수 있는 전문 솔루션이다.

이번에 출시한 이노릭스의 무인 환경 솔루션은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다수 무인 장비에서 원활하게 전송할 수 있는 이노IoT와 서버 간 전송을 할 수 있는 이노S2, 가상화 OS간 파일 전송을 할 수 있는 이노VM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들 솔루션들은 모두 서버나 네트워크 장애에 영향을 받지 않으면서 최적의 전송 환경을 구축하여, 기존의 어떤 전송 방법보다 가장 안정적으로 속도감 있는 전송을 실현하게 된다.

또한 운영체제나 플랫폼에 상관없이 적용 가능한 브라우저/플랫폼 기능과 2중 무결성 검사 파일전송 중단시 자동으로 이어 전송이 가능한 기능 등의 다양한 기능을 포함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실시간 전송 상황 모니터, 전송 내역의 기록 및 추적, 스마트폰 전송상황 모니터 등 전송에 최적화된 기술들이 8.0버전 솔루션들에 탑재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노릭스 권흥열 대표는 “무인 환경에서도 다수 장비 혹은 서버 간 전송을 안정적으로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춰 개발한 솔루션인 만큼 기업들의 업무 시스템 전반에 유용하게 적용될 것”이라며 “3중 암호화 기술과 무결성 검증까지 확보한 이번 8.0버전이 보다 많은 국내외 기업들의 안정적인 파일 전송에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