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정보시스템, 홈CCTV ‘큐캠-N3’ 출시
상태바
유니콘정보시스템, 홈CCTV ‘큐캠-N3’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04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콘정보시스템이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IP카메라 ‘큐캠(QCam)-N3’을 출시했다.

유니콘정보시스템의 큐캠-N3 IP카메라는 추가설정 없이 외부에서도 바로 연결이 가능한 P2P를 지원하며 단 1분 안에 손쉽게 설치가 가능한 제품으로 무선 및 유선랜을 연결해 사용하는 100만화소 고화질 1280×720HD급 비디오 화면을 지원해 실시간 현장 확인이 가능한 제품이다.

큐캠-N3은 움직임을 스스로 감지, 수동 녹화, 예약 녹화를 할 수 있으며 좌·우 330도, 상·하 90도 회전을 하여 빈틈없는 감시가 가능하고 스마트기기나 PC로 쉽게 제어할 수 있다.

▲ 큐캠-N3 IP카메라는 추가설정 없이 외부에서도 바로 연결이 가능한 P2P를 지원한다.

또한 TF카드를 연결하면 자체 저장이 가능하며 내장된 스피커와 마이크를 통해 카메라가 설치된 현장의 소리를 들을 수 있고 전할 수 있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카메라다.

또한 강력한 IR센서와 9개의 LED를 장착돼 불빛이 없는 어두운 곳에서도 적외선 촬영이 가능해 철두철미한 보안기능을 지원, 안심하고 외출을 할 수 있는 여유로움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큐캠-N3은 PC전용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해 최대 16대를 동시에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전용 앱을 설치해 스마트폰에서도 실시간 감시가 가능하다. 또한 동영상 압축에 뛰어난 H.264코덱을 지원해 와이파이, 3G, LTE 등의 모든 무선통신망을 통해서도 끊김 없이 작동이 되며 마이크로SD·TF슬롯이 장착이 돼 최대 32G까지 저장이 가능하다.

큐캠-N3 IP카메라의 활용은 가정이나 회사, 병원 등 네트워크가 가능한 어느 곳에서나 쉽게 설치를 하고 실시간으로 감시를 할 수 있으며 특히 움직임이 감지될 경우 자동으로 해당화면을 TF카드에 저장을 하며 스마트폰에 알림메세지를 전달해주는 똑똑한 제품으로 개인 사생활과 안전한 생활을 보호할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한편 큐캠-N3 IP카메라는 보안성에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으로 블랙과 화이트 2가지로 출시가 되며 유니콘정보시스템의 전문화된 서비스를 1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