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 스마트 서비스 라우터용 新 응용 프로그램 내놔
상태바
에릭슨, 스마트 서비스 라우터용 新 응용 프로그램 내놔
  • 이광재
  • 승인 2013.02.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릭슨은 스마트 서비스 라우터 'SSR 8000' 제품군에 두 가지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추가, 통신사업자의 네트워크 성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는 기업의 정책 제어 솔루션인 서비스 인식 충전과 제어 (Service-Aware Charging and Control)의 핵심 구성 요소인 에릭슨 서비스 인식 지원 노드(SASN)다. SASN는 네트워크 자원의 사용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각기 다른 유형의 트래픽을 분류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또 다른 응용 프로그램은 에릭슨 와이파이 게이트웨이다. 이 프로그램은 모바일 정책 제어와 충전 제어를 활용해 모바일 브로드밴드 인프라와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통합한다. 에릭슨 와이파이 게이트웨이는 모바일과 와이파이 사이의 유기적인 트래픽 조정을 위해 네트워크에 의해 제어되는 클라이언트리스 솔루션을 지원한다. 이 기능은 이(異)기종 네트워크 자원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와이파이와 허가된 대역 모두에서 지속적으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고 우수한 모바일 브로드밴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보다 적은 숫자의 노드와 운영 체제는 네트워크 관리를 수월하게 만들기 때문에 통신 사업자의 플랫폼의 수를 줄이고 동일 플랫폼 상에서 서로 다른 유형의 기능을 통합하는 것은 자본비용과 운영비용 모두를 절감할 수 있게 한다.

상기 두 응용 프로그램은 2월 25일에서 28일까지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선보이게 되며 올해 하반기 중에 상용화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