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취업연계 랩뷰 프로그래밍 전문가 과정 교육생 모집
상태바
한국NI, 취업연계 랩뷰 프로그래밍 전문가 과정 교육생 모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6.0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한국NI)가 중소기업청과 함께 취업연계 랩뷰(LabVIEW) 프로그래밍 전문가 과정을 개설하고 교육생을 모집한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는 컴퓨터 기반의 테스트(Test), 측정(Measurement), 자동화(Automation), 통제(Control) 및 디자인 분야에서 프로그래밍 언어 랩뷰 및 1000가지 이상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등을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40여개의 지사에 7000여명 이상의 전문 인력을 보유한 다국적 기업이다.

비즈니스 위크가 선정한 경력을 시작하기 좋은 50대 기업에 포함됐으며 2014년 포춘매거진에서 15년 연속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또한 한국NI의 경우 2013년, 2014년 2년 연속으로 GWP코리아가 선정한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외국계 기업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에 선발하는 취업연계 랩뷰 프로그래밍 전문과 과정은 2회에 걸쳐 교육생을 모집한다. 본 과정은 1인 기준 1200만원 상당의 기술 교육이 중소기업청 지원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자동차, 반도체, 디스플레이, 로봇, 에너지, 기계, 항공, 국방, 전자, 전기 분야의 계측, 자동화, 디자인 분야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는 그래픽기반 개발 소프트웨어인 랩뷰 및 NI 하드웨어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업무 현장 경험, 취업연계 프로그램 진행(취업특강, 이력서 클리닉, 모의 면접 등) 및 취업 멘토링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현장 개발 경력까지 갖춘 한국NI 전문 강사진의 노하우를 전달받을 수 있으며 우수 수료자에게는 해외 연수의 혜택이 제공된다.

지원자격은 전자전기, 기계, 제어, 물리 등 이공대 계열 학사 및 석사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2015년 8월, 2015년 2월) 및 졸업 후 3년 이내 미취업자이며 대학원 진학 예정자는 제외된다.

서류 마감은 6월7일 일요일 자정까지이며 서류 합격자에게 면접일정을 개별 공지 할 예정이다. 지원서 제출 및 채용절차 등의 상세내용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