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본, 새로운 피트니스 트래커겸 헬스케어 밴드 ‘UP2’ 출시
상태바
조본, 새로운 피트니스 트래커겸 헬스케어 밴드 ‘UP2’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0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본이 자사의 새로운 피트니스 트래커겸 헬스케어 밴드인 ‘UP2’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UP2는 조본의 웨어러블 인기 모델인 UP24 밴드의 후속 모델로 UP24보다 45% 작아진 사이즈와 완전히 새로운 제품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새로운 조본 UP2 손목 밴드는 UP3 밴드와 동일한 새롭고 멋진 디자인을 차용하면서도 훨씬 더 작은 폼팩터로 제작됐다. UP2의 가격은 16만원으로 조본의 UP 앱 및 강력한 행동 변화 툴과 연결돼 피트니스 측정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이상적인 시작점을 제공한다.

트래비스 보가드 조본 제품 관리 및 전략 담당 부사장은 “UP24 사용자들이 사랑하는 고급 기능을 동일하게 제공하면서 더욱 멋지고 작아진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UP2를 전세계에 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경제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시장의 폭넓은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업계 최고의 웨어러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브 베하(Yves Behar)가 디자인한 UP2 피트니스 트래커는 편안한 착용감으로 언제든지 지속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우아한 느낌을 주는 산화 처리된 알루미늄 프레임과 더불어 날렵하고 멋진 디자인을 차용하고 있다.

▲ 조본의 새로운 피트니스 트래커 겸 헬스케어 밴드 ‘UP2’

UP2의 부드러운 진동 모터는 자연스러운 수면 주기 중 가장 적합한 시점에 기상을 돕도록 설정하거나 일정한 시간 동안 움직임이 없을 경우 일어나서 움직이라고 안내할 수 있게 하는 등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

UP2 밴드의 맞춤 알림을 설정해 취침, 운동 또는 약 먹을 시간 등 기억하려는 시간을 손목에서 부드럽게 진동해 안내하도록 할 수 있다.

UP2는 블루투스 스마트(Bluetooth Smart)를 통해 스마트폰에 무선으로 연결돼 실시간 진행 상황에 대해 계속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손목 밴드에는 1회 충전으로 최대 7일간 사용할 수 있는 충전 가능 리튬 이온 배터리가 장착돼 있으며 언제든지 지속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생활방수 기능도 갖추고 있다. 기타 조본 제품과 마찬가지로 UP2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료 소프트웨어 및 앱 업데이트를 통해 새 기능이 제공된다.

조본의 신제품인 UP2 피트니스 트래커는 업계를 선도하는 UP앱과 함께 사용자의 습관을 기반으로 해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 맞춤 지침과 피드백을 알려 주는 지능형 시스템인 스마트 코치(Smart Coach)를 제공한다.

스마트 코치가 사용자에 대해 인지하게 되면 수면, 식단, 활동을 개선하기 위해 실행할 수 있는 통계와 달성 가능한 도전 과제를 제공해준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일찍 잠자리에 들수록 다음 날 더 많이 걷는다는 것을 스마트 코치가 파악하게 되면 취침 시간 알림을 설정하도록 ‘오늘의 목표’로 취침 시간을 제안하거나 아침에 더욱 상쾌한 기분으로 일어나도록 스마트 알람을 설정하도록 제안한다.

스마트 코치 기능으로 자신의 난관을 극복하고 새로운 습관을 만들어 훨씬 쉽게 목표 달성에 전념할 수 있다.

강력하고 개방적인 UP 플랫폼을 사용하면 조본 장치나 다양한 타사 트래커를 사용해 UP 시스템의 모든 사람과 교류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UP 앱 갤러리에서 제공하는 개인화된 경험, 통합된 장치, 특별 코칭 서비스를 활용해 체중 감소, 수면 질, 스마트 홈 통합 등을 비롯해 착용자가 가장 중시하는 사항에 집중할 수 있다.

조본 UP2 피트니스 트래커의 권장소매가는 16만원이며, 6월 중순부터 블랙 다이아몬드 및 라이트 그레이 헥스(Light Grey Hex) 색상으로 제공된다.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샵인 A#shop 및 주요 가전매장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G마켓, 11번가, GS샵,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UP2를 위한 조본 UP 앱(iOS 및 안드로이드 지원)은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간체/번체) 포함 12가지 언어로 제공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