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프로스트앤설리번 선정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분야 ‘최고 성장 기업’
상태바
포티넷, 프로스트앤설리번 선정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분야 ‘최고 성장 기업’
  • 이광재
  • 승인 2013.02.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사장 최원식, www.fortinet.co.kr)가 프로스트 앤 설리번이 선정한 2012 북미지역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분야에서 '마켓 진입 최고의 성장 리더십 어워즈(Market Penetration Leadership Awards)'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마켓 진입 최고의 성장 리더십 어워즈는 매년 해당 시장의 점유율 성장폭이 가장 높은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해당 기업이 매출이나 특정 제품의 판매율에 관련, 얼마나 빠르게 시장 침투를 보였는지를 중점으로 평가한다.

존 메디슨 포티넷 마케팅 부사장은 "포티넷은 자사의 강력한 포티게이트 방화벽 제품군을 통해 보다 높은 성능과 강력한 보안성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치를 입증했고 이를 통해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며 "이를 통해 포티넷은 엔터프라이즈 판매 부문에서 전년대비 55%의 성장률을 기록했고 백만달러 이상의 대형 계약에서는 세 자릿수 이상의 성장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수상 내용에 따르면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시장에서 포티넷의 빠른 성장의 원인은 높은 품질과 고성능 제품에 집중한 결과고 명시돼 있다. 이와 더불어 포티넷은 고객 가치 향상에 집중하고 최근 고성능 제품의 출시와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 등 다양한 성과를 바탕으로 이번 최고 성장 기업에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