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올-IP 상품 가입하고 한샘 인테리어 세트 받자!
상태바
올레 올-IP 상품 가입하고 한샘 인테리어 세트 받자!
  • 이광재
  • 승인 2013.02.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3월말까지 유무선 상품 통합 이벤트 시행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올레 올-IP 기반 유무선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기본 가입 혜택 외 프리미엄 스마트홈 인테리어 세트를 제공하는 '올 라이트(right), 올-IP 이벤트'를 2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올레 인터넷과 TV, 스마트홈 폰 HD, LTE 뭉치면 올레에 신규 가입 및 인터넷과 TV를 결합하는 고객이 경품 응모를 하면 총 5명을 추첨해 한샘 가구의 홈 인테리어 풀 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경품은 올레 올-IP의 3대 가치에 맞춰 스마트홈 오피스(Seamless) '서재세트', 가족행복나눔(Share) '홈바(주방)세트', 선명하고 생생한 감동공간(HD) '거실세트'의 콘셉트로써 고객의 홈이 보다 스마트하고 행복한 환경이 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한편 KT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스마트홈 환경 조성을 위해 복잡한 전선들의 노출을 최소화시켜 주는 전선정리박스 등으로 2012년 레드 닷 어워드(red dot awards)에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best of the best)'를 수상한 PI(Product Identity) 적용 단말을 일부 고객부터 시범적으로 제공해 전국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벤트 상세내용 및 가입문의는 올레닷컴(www.olleh.com), 올레플라자, 올레홈 매장에서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4월 중순 올레닷컴 내 공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