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 제프 팬코틴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사업부 총괄 신임 수석 부사장
상태바
리버베드, 제프 팬코틴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사업부 총괄 신임 수석 부사장
  • 이광재
  • 승인 2013.02.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버베드테크놀로지(한국지사장 김재욱)가 스팅레이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사업부의 총괄 수석 부사장으로 주니퍼와 F5 출신의 제프 팬코틴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부 총괄자로서 팬코틴은 영업, 제품 개발, 마케팅, 채널 개발 등 전략적 운영 활동에 주력, 전세계적인 성장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에릭 월포드 리버베드 제품 그룹 사장은 "제프 팬코틴 신임 수석 부사장은 리버베드 팀의 귀한 자산으로서 주니퍼와 F5 재직 시 축적해 온 리더십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팬코틴이 쌓은 그간의 경력은 가상화 및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등 업계 트렌드에 부합하는 확장형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제품으로서의 스팅레이를 알리는 데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팬코틴 신임 수석 부사장은 "리버베드의 문화, 경영방식, 직원들, 그리고 가상화, 클라우드 및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를 위한 획기적인 제품인 스팅레이의 사업 기회 등을 보고 리버베드에 합류하게 됐다"며 전했다.

그는 또한 "ADC 시장이 성장해 나가고 시장 구조가 변화하는 환경에서, 리버베드는 고객들의 클라우드 및 가상화 요구를 충족시켜 줄 솔루션들을 공급하는 기업으로 잘 인식되고 있다"며 "앞으로 이 사업 부문의 성공을 지속시킬 수 있도록 노력을 경주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