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한 카페 모바일서 바로가면 지원금 100만원
상태바
가입한 카페 모바일서 바로가면 지원금 100만원
  • 이광재
  • 승인 2013.02.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카페, '우리 카페 바로가기' 대항전 진행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모바일 다음 카페 애플리케이션에서 '우리 카페 바로가기' 대항전을 진행한다. 개별 카페 단위로 경쟁을 펼치며 최종 우승 카페에는 최대 100만원의 카페 지원금이 지급된다.

우리 카페 바로가기 대항전은 내달 6일까지 다음 카페 앱의 '홈 화면 추가' 기능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다음 카페 앱을 설치한 후 '내 카페' 메뉴에서 개별 카페 중 하나를 선택, '카페 정보' 메뉴를 통해 '홈 화면 추가'를 하면 된다. 선택된 카페의 바로가기 아이콘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의 홈 화면에 등록되고 이 아이콘을 통해 개별 카페에 바로 접근할 수 있다.

다음은 활동 점수에 따른 6개의 랭킹 별로 바로가기 아이콘 추가가 가장 많이 된 카페 2개씩을 선정, 지원금을 지급한다. 랭킹 순으로 10만원부터 100만원까지 차등 지급되며 최종 12개 카페에 총 560만원의 지원금 혜택이 주어진다.

박도은 다음커뮤니케이션 카페기획팀장은 "스마트폰 보급이 확대되면서 다음 카페 역시 모바일을 통한 이용이 늘고 있다"며 "다음 카페 앱의 편리함을 알리고 효율적인 사용 기회를 제공하고자 홈 화면 추가 기능과 함께 우리 카페 바로가기 이벤트를 기획했고 올 한해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PC뿐 아니라 모바일을 대표하는 커뮤니티 서비스임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우리 카페 바로가기 대항전 결과는 오는 3월11일 다음 카페 공식 블로그 (blog.daum.net/cafe_notice)에서 발표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안내 페이지(cafe.daum.net/_top/event_homeapp_mobile.htm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한 개별 카페 바로가기 기능 외에도 모바일 환경에서 다른 이용자들과 제약 없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카페 채팅 기능을 2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4월에는 모아보기와 새글알림 기능을 추가해 가입한 카페의 특정 회원이나 게시판의 글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회원 프로필 기능으로 카페 내 개인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