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 모바일 위한 ‘플랜 투 프로비전’ 솔루션 출시
상태바
에릭슨, 모바일 위한 ‘플랜 투 프로비전’ 솔루션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2.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날 통신사업자는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수한 네트워크 성능과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동시에 수익성과 경쟁력이 보장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적은 자원으로 증가하는 업무와 기술의 복잡성을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만 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지능형 OSS(운영지원시스템)의 자동화와 계획을 적용하는 것이다.

이에 에릭슨은 새로운 모바일을 위한 '플랜 투 프로비전(Plan to Provision)을 출시한다. 이는 플랜 투 프로세스라고 불리기도 하며 통신사업자들이 신속하게 서비스를 구축하도록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통신사업자가 LTE, 3G 또는 2G 네트워크의 효율성과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미래의 네트워크 성장과 기술 진화를 수용하기 위해 필요한 변화를 촉진시킨다.

엘리자베타 로마노 에릭슨 지원 솔루션 사업부의 OSS 담당 책임자는 "오늘날 모바일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에 있어 많은 부분이 자동화 될 수 있지만 디자인과 성능을 해치지 않기 위해서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모바일을 위한 플랜 투 프로비전 솔루션은 통신사업자가 자동화와 수동 작업 사이에서 합리적으로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예를 들어 오류와 비용을 줄이면서 직원들을 능력에 따라 적재적소에 배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이 솔루션은 수동으로 이루어지는 오류 발생이 쉬운 재고 조사와 같은 작업을 없애고 지속적으로 모든 네트워크와 서비스의 작동을 조정해준다"고 설명했다.

모바일을 위한 플랜 투 프로비전은 네트워크 구성과 장비의 작동 전반에 걸쳐 디자인, 용량 확장, 발견 및 조정 프로세스를 개선시킨다. 동시에 이 모든 것은 데이터의 통합에서부터 데이터의 발견 및 조정까지 통신사업자의 중요 데이터에 대한 완전성을 보장하며 이루어진다.

모바일을 위한 플랜 투 프로비전은 셀 사이트, 무선 매개 변수 및 백홀 전송에 대한 디자인과 구성이 조화를 이룬 운영 환경을 제공한다. 따라서 궁극적으로 모든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RF 설계부터 장비 작동까지 걸리는 시간을 줄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