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림토, LG 스마트 외장하드 6월 ‘어벤져스 선풍기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가림토, LG 스마트 외장하드 6월 ‘어벤져스 선풍기 증정 이벤트’ 진행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5.3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림토가 너무 일찍 시작된 무더위를 맞아 휴대용 마블 어벤져스 목걸이 선풍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림토가 너무 일찍 시작된 무더위를 맞아 휴대용 마블 어벤져스 목걸이 선풍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LG전자 스마트프로 XE3 2TB로 외장하드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시원한 이벤트다.

LG전자 스마트프로 XE3 2TB는 영화, 사진 , 동영상 , 다양한 컨텐츠를 담을 수 있은 대용량 외장하드로 헤어 라인 디자인의 스노우화이트, 샤이니블랙 2가지 색상이 있다.

이번에 제공하는 어벤져스의 인기 히어로인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 헐크 4종류의 캐릭터로 캠핑, 휴양지, 스포츠 관람 등 목걸이용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는 탁상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목걸이 선풍기다.

뿐만 아니라 전용 가죽 파우치까지도 증정한다고 한다. 무더운 여름이 오기 전 외장하드와 선풍기로 한 몫 잡을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스마트외장하드 시리즈 이벤트는 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네이버 스토어팜 오픈마켓과 GS샵, 신세계몰, 롯데아이몰, 이마트몰, 갤러리아몰, 홈앤쇼핑, H몰, 롯데닷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착순(60개)으로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