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최대 3TB 지원하는 ‘마이 패스포트’ 신제품 공개
상태바
WD, 최대 3TB 지원하는 ‘마이 패스포트’ 신제품 공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3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D가 새롭게 디자인된 휴대용 외장하드 드라이브 제품군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My Passport Ultra)’와 ‘맥용 마이 패스포트(My Passport for Mac)’를 출시한다. 

7번째 세대를 맞이한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 및 맥용 마이 패스포트는 최대 3TB의 용량으로 제공되며 클래식 블랙, 브릴리언트 화이트, 와일드 베리, 노블 블루의 4가지 세련된 색상으로 출시된다.

휴대용 외장하드 드라이브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는 3TB, 2TB, 1TB 및 500㎇의 용량으로 출시되며 읽기 속도 또는 CPU활동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는 256비트 AES 하드웨어 암호화 기능을 제공한다. 

만약 사용자가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를 분실했을 경우에도, 256비트 AES 하드웨어 암호화를 통해 암호를 아는 사람만이 저장한 모든 파일, 폴더, 사진, 비디오, 음악 등 중요한 파일을 볼 수 있도록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USB 2.0 은 물론 USB 3.0 호환으로 초당 최대 5기가비트(gigabits)의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맥용 마이 패스포트는 3TB, 2TB, 1TB의 용량으로 출시되며 256비트 AES 하드웨어 암호화와 USB 3.0을 지원한다.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에 내장된 WD 백업 소프트웨어는 쉬운 사용법으로 데이터 백업 시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됐다.

조사에 따르면 약 31%의 디바이스가 악성코드에 노출 된 적이 있으며 마이 패스포트와 같은 2차 저장 장치에 데이터를 안전하게 백업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토니 테이트(Tony Tate) WD 콘텐츠 솔루션 부문 총괄 매니저 겸 부사장은 “이전보다 훨씬 많은 사진들이 만들어짐에 따라 어디에나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고용량의 안정적 외장 스토리지를 가지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다”며 “최신 마이 패스포트 드라이브는 이전보다 더 쉬워진 자동 백업과 보안을 위한 하드웨어 암호화, 더 큰 용량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