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비즈메카’로 매장·고객관리해 봐!
상태바
KT, ‘올레 비즈메카’로 매장·고객관리해 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5.3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 비즈메카 대표 서비스 헤어짱·하이웨이 업그레이드

KT가 올레 비즈메카의 대표 서비스인 ‘헤어짱’과 ‘하이웨이’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다. 올레 비즈메카는 KT의 중소사업자 업종별 맞춤 솔루션이다.

올레 비즈메카 헤어짱은 뷰티샵 맞춤형 매장경영 IT 솔루션이며, 올레 비즈메카 하이웨이는 자동차 정비업종 맞춤형 IT 솔루션이다.

▲ KT가 올레 비즈메카의 대표 서비스인 ‘헤어짱’과 ‘하이웨이’ 업그레이드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

올레 비즈메카 헤어짱은 헤어짱 라이트 서비스를 선보인다. 헤어짱 라이트는 소형 매장을 위한 보급형 상품으로 매출 관리, 시술내역 관리, 고객예약 관리, 고객방문현황 관리 등 핵심기능을 일반형 요금보다 약 40%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다.

일반형보다 UI(User Interface)가 그래픽 위주로 변경되어 매장 및 고객 관리가 더욱 편리해졌으며 스마트패드 단말용 앱도 함께 제공돼 PC 프로그램과 연동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올레 비즈메카 하이웨이는 보험사 서비스를 추가한 하이웨이 정비공장 종합관리 오토8(Auto8)로 업그레이드됐다.

하이웨이 정비공장 종합관리 오토8은 1, 2급 자동차 정비공장을 위한 상품으로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에 가입된 자동차 수리 시 비즈메카 하이웨이를 통해 보험가입 정보를 조회하고 수리내역을 보험사에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자동차 정비 작업 현장에서 스마트폰으로도 보험 관련 사항을 바로 처리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갖췄다. KT는 해당 서비스와 관련해 향후 타 보험사들에 적용될 수 있도록 확대할 계획이다.

KT는 하이웨이 정비공장 종합관리 오토8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가입비를 납부한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삼성 갤럭시탭 액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장석수 KT 기업솔루션사업 담당 상무는 “올레 비즈메카는 우수한 중소 솔루션 개발사들과 함께 만드는 대한민국 대표 IT 솔루션”이라며 “향후 사업자 고객을 위한 최고 품질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솔루션 개발자 및 판매사 육성에도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