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이파트너스·SK C&C, ‘SAP RDS 라이브’ 인증 획득
상태바
비앤이파트너스·SK C&C, ‘SAP RDS 라이브’ 인증 획득
  • 이광재
  • 승인 2013.02.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가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SAP 아시아태평양지역 사업전략 회의 SAP FKOM에서 비앤이 파트너스와 SK C&C가 SAP의 RDS(Rapid Deployment Solution) 라이브(Live) 공식 인증을 통과했다고 밝혔다.

비앤이파트너스는 하이테크, 자동차, 산업용 기계 부품 등 제조산업용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에 대한 RDS 인증을 획득했다. SK C&C는 회계 중심의 ERP 구축을 원하는 기업을 위한 인증을 받았다.

이번 SAP FKOM은 아태지역 8개국에서 선발된 총 22개 SAP 파트너사가 참여했다. SAP는 빠르고 안전한 솔루션 구축 방법인 RDS에 대한 파트너 솔루션 심사를 현장에서 진행하고 심사를 통과한 기업을 대상으로 RDS 구축 및 판매 권한을 부여했다.

SAP RDS는 비즈니스 요구에 대한 즉각적인 가치를 원하는 고객에게 솔루션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12주 내 구축할 수 있도록 해준다. SAP RDS는 일반 프로젝트 방식과 비교해 구축 기간과 투입 인력을 약 40% 줄여준다. 비앤이 파트너스와 SK C&C를 포함 현재 국내에서 총 9개 파트너가 SAP RDS 인증을 취득했다.

형원준 SAP코리아 사장은 "SAP RDS는 빠르게 변화하는 오늘날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안전하고 편리한 비즈니스 솔루션 구축 방법이다. 앞으로 더 많은 국내 파트너사가 SAP RDS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 SAP RDS를 통해 더 많은 국내 기업들이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비즈니스 환경에서 혁신적인 경영성과를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