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에스솔루션, 삼성 외장 ODD 구매시 사은품 증정
상태바
쓰리에스솔루션, 삼성 외장 ODD 구매시 사은품 증정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5.3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ODD 국내 공식 총판 쓰리에스솔루션이 외장 ODD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세이프 핸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 외장형 ODD SE-208GB, SE-218GN, SE-B18AB, SE-506CB 제품의 구매자에게 외장 ODD 파우치 및 핸드 케어 세트(핸드크림, 손 소독제)를 무료로 증정한다.

▲ 삼성 ODD 국내 공식 총판 쓰리에스솔루션이 외장 ODD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세이프 핸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외장 ODD 파우치는 고급형으로 외부로부터 충격보호를 해줌과 동시에 스크래치를 방지함으로써 사용자에게 항상 외관이 깨끗한 ODD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함께 증정되는 핸드 케어 세트에는 손 소독제와 핸드크림이 들어있어 건조한 여름철에 휴대하며 사용하기 간편하도록 했다.

이벤트 대상 상품인 SE-208GB와 SE-218GN은 슬림한 두께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 간편하며 특히 트레이 열림 버튼과 동작 표시 LED를 제품의 상단 좌측으로 옮김과 동시에 최대 1000년 동안 데이터 보관이 가능한 M-DISC 지원으로 사용자들이 더욱 편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SE-B18AB 제품의 경우 광미디어가 자동으로 미끄러져 들어가는 슬롯인 방식을 채택해 사용자의 편리함을 증대했으며 SE-506CB는 블루레이까지 지원하는 외장 ODD로 최대 100GB의 블루레이를 저장은 물론 3D 영상까지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아이클럽 등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사은품 모두 소진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