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프라자, WD외장하드 신제품 사전예약판매…홍보 이벤트도
상태바
유프라자, WD외장하드 신제품 사전예약판매…홍보 이벤트도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3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프라자가 오는 6월 외장하드 신제품 WD ‘뉴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NEW My Passport Ultra)’ 출시를 기념해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한 사전 예약 판매와 PC 가격정보 전문 다나와를 통해 ‘신제품 홍보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WD는 새로운 색상과 개선된 성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버전의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를 출시해 안정적인 백업 소프트웨어와 4가지 컬러에 세련된 외관을 겸비, 일반 소비자는 물론 디자인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여성 소비자까지 폭넓게 공략할 예정이다.

11번가를 통해 단독 진행되는 사전 예약판매는 6월8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구매고객 2000명에게는 최고 1만5000원의 롯데 모바일 롯데상품권이 특별혜택으로 제공된다.(1TB 구매고객 1만원, 2TB 구매고객 1만5000원)

▲ 유프라자가 오는 6월 외장하드 신제품 WD ‘뉴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NEW My Passport Ultra)’ 출시를 기념해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한 사전 예약 판매와 PC 가격정보 전문 다나와를 통해 ‘신제품 홍보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 다나와를 통해 진행되는 신제품 홍보왕 이벤트는 6월8일까지 진행되며 뉴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 출시 소식을 SNS, 커뮤니티, 블로그, 카페 등 외부로 홍보하는 회원 중 추첨을 통해 LG그램 노트북, G패드, 모바일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WD코리아 공식쇼핑몰 웬디스토어에서는 뉴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 출시를 기념해 ‘#Style healing #뉴 마이패스포트 울트라’를 주제로 SNS 확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이트 방문자는 웬디스토어가 제시하는 4가지 컬러의 뉴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중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골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뉴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와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