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 ‘컴퓨텍스 타이페이 2015’서 바디캠·차량용 블랙박스 등 전시
상태바
트랜센드, ‘컴퓨텍스 타이페이 2015’서 바디캠·차량용 블랙박스 등 전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2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랜센드가 2015년 6월2일부터 6일까지 대만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ICT 쇼 ‘컴퓨텍스 타이페이 201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트랜센드는 본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바디캠, 차량용 블랙박스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산업용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랜센드 부스는 전시홀 1층 부스번호 J0818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랜센드는 우선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 바디 캠 및 듀얼 렌즈를 채택한 차량용 블랙박스를 대중에게 첫 선보인다. DrivePro Body 10 바디캠은 보안용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주 소비층은 보안 업무에 종사하는 경찰 및 안전요원이다.

한편 차량용 블랙박스 드라이브프로 520은 본체에 듀얼 렌즈를 탑재해 차량 내·외부의 정황을 동시에 담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트랜센드는 기 출시된 드라이브프로 220 차량용 블랙박스의 안전 경보 기능(차선 이탈 경보, 전방 충돌 경보 기능)을 현장에서 직접 시연할 계획이다.

다양한 메모리 및 플래시 제품을 기반으로 한 트랜센드의 산업용 제품 포트폴리오는 차세대 DDR4 메모리 모듈 및 산업용 SSD로 구성돼 있다. SSD라인업은 2.5형 SATA III SSD, 하프 슬림(Half-slim) SSD, mSATA SSD, mSATA 미니 SSD를 비롯해 최신 M.2 SSD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이뤄져 있다.

트랜센드는 이번 전시회에서 ‘사물인터넷, 차량 인터넷, 스마트 홈, 4차 산업혁명’의 4가지 컨셉으로 다양한 산업용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방문객들이 트랜센드 산업용 SSD 제품의 안정성 및 호환성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충격 테스트, 전원차단 테스트, 온도범위 테스트 및 라이프 스팬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도 함께 시연한다.

또한 트랜센드는 저장장치 및 멀티미디어 제품 라인업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애플 솔루션, UHS-I 클래스3 초고속 메모리 카드, USB 3.0 플래시 드라이브, OTG USB, 외장하드, MP3 플레이어 등의 다양한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