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애플·안드로이드·윈도 기기 파일 액세스 지원 ‘액세스 커넥트’ 출시
상태바
아크로니스, 애플·안드로이드·윈도 기기 파일 액세스 지원 ‘액세스 커넥트’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2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가 기존 윈도, 안드로이드에 이어 애플 맥 OS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액세스 솔루션 ‘아크로니스 액세스 커넥트’를 출시했다.

아크로니스 액세스 커넥트는 맥 OS 지원이 추가된 엔터프라이즈 액세스 솔루션으로 기업 내외부에서 쉽고 안전한 데이터 액세스를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아크로니스는 이번 새로운 솔루션을 통해 데스크톱, 랩탑 외에도 원격지에서 모바일, 태블릿 PC, 맥 등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iOS, 안드로이드, 윈도 등 모든 OS를 통해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확장성을 제공한다.

▲ 아크로니스 액세스 커넥트는 맥 OS 지원이 추가된 엔터프라이즈 액세스 솔루션으로 기업 내외부에서 쉽고 안전한 데이터 액세스를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사용자들은 개인 기기로 서버에 원활하게 접속해 문서 편집, 인쇄 및 공유가 가능해 궁극적으로 직원들의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 액세스 커넥트는 iOS, 안드로이드와 윈도 모바일 장치의 손쉬운 사용을 위해 직관적으로 설계돼 트레이닝 과정이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윈도 서버에 빠르게 설치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윈도와 맥을 통합해 SMB 프로토콜 버그, 성능 문제 및 호환성 문제를 줄여 실제 70% 이상의 IT 지원 호출에 따른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리서치 전문 기업 다이맨셔널리서치1(Dimensional Research1)에서 작년에 전세계 376명의 IT 전문가들과 진행한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66%가 이미 맥을 사용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맥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기업의 공식적인 도입이 증가할 것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아크로니스는 전세계적으로 맥 사용량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자사 개인, 기업용 모든 솔루션에 점차적으로 맥 OS 지원 기능을 통합, 확대해나가고 있다.

데릭 네프 아크로니스 모바일 솔루션 사업부장은 “아크로니스 액세스 커넥트는 최근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액세스의 가장 중요한 문제 2가지를 해결할 수 있다”며 “자사 솔루션을 통해 맥을 사용하는 근무자의 데이터 액세스 환경을 개선하는 것, 그리고 언제 어디서든 모든 기기를 통해 근무자의 협업을 원활하게 해 생산성을 향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