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기아 타이거즈 공식계정 오픈…‘팬-야구단 소통 강화’
상태바
라인, 기아 타이거즈 공식계정 오픈…‘팬-야구단 소통 강화’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2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 타이거즈 야구단이 라인으로 팬들과 연결된다. 

글로벌 메신저 라인이 프로야구팀 기아 타이거즈의 공식계정을 오픈, 이용자들이 스마트폰으로 야구단과 소통하며 야구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용자들은 라인 내에 생성된 기아 공식계정을 메신저 친구로 등록하기만 하면 기아 야구단이 직접 전하는 생생한 선수 정보, 이벤트 정보, 경기 결과 등 기아 경기, 야구단과 관련된 제반 소식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  

▲ 기아 타이거즈 야구단이 라인 계정을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또 라인과 기아는 야구팬들을 위해 기아 선수들의 특별 스티커를 제작, 공식계정을 친구로 등록하는 이들에게 선물로 증정해 팬들이 좋아하는 선수들의 스티커로 감정을 표현하며 더욱 재미있게 친구들과의 메신저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양사는 이번 공식 계정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4일까지 기아 타이거즈 공식계정에 좋아하는 선수들의 스티커와 재치넘치는 댓글을 작성한 이들을 추첨해 커피 음료 쿠폰을 증정하고 6월5일부터 14일까지 라인 내에서 기아 스페셜 제작 스티커를 많이 활용한 이용자에게는 선수단 친필 사인볼과 야구경기 관람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라인을 통한 야구단 공식계정은 지난 NC 다이노스에 이어 기아 타이거즈가 두 번째며 근시일 내에 롯데 자이언트의 공식계정도 선보일 예정인 등 라인 공식계정은 야구단들의 팬들과의 소통 채널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