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지마켓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브라더, 지마켓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2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가 자사의 주력 레이저 프린터 및 스캐너 8종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국내 대표 온라인 오픈 마켓인 지마켓에서 26일부터 다음달 6월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만1000원 즉시 할인 및 사은품도 증정한다.

구입시 장착돼 있는 초기 토너와 정품토너의 양이 동일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 ▲HL-1210W는 최대 1000매까지 인쇄가 가능하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지만 용지 걸림 방지 기술, 원터치 무선 인터넷 연결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고사양 기술을 탑재하고 있는 실속형 제품이다.

▲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가 자사의 주력 레이저 프린터 및 스캐너 8종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간편한 무선 설정 기능이 강점인 DCP-1610W는 인쇄, 복사, 스캔이 가능한 3in1흑백 무선 레이저 복합기다.

컴팩트한 크기로 비좁은 사무공간에서도 배치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단 두 번의 버튼 푸쉬로 무선 연결이 지원돼 사용자 편의성이 높은 레이저 복합기로 꼽힌다.

MFC-1910W는 인쇄, 복사, 스캔에 팩스 기능까지 더해진 모델로 소규모 대리점에서 특히 활용 빈도가 높은 신분증 복사 기능은 용지를 뒤집어 넣는 과정 없이 한번에 복사를 가능하게 하는 기능으로 업무의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컬러 레이저 프린터의 주력 모델인 HL-3150CDN은 흑백과 컬러 모두 동일한 출력 속도를 제공하며 전문가 수준의 높은 인쇄 품질을 보장하는 비즈니스 전용 제품이다. 또한 약 2200페이지 인쇄가 가능한 대용량 토너 옵션을 제공해 유지비를 대폭 절감시킬 수 있게 해 준다.

컴팩트 컬러 레이저 복합기 MFC-9140CDN은 직관적인 터치스크린을 제공해 조작이 간편하고 빠른 양면 인쇄가 가능한 제품이다.

컴팩트 무선 양면 문서 스캐너 ADS-1100W와 ADS-1600W 는 디지털 문서 증가 추세에 발맞춘 강력한 문서 정보 캡쳐 기능을 제공한다. 휴대가 간편할 뿐 아니라 무선 연결기능을 제공해 신속한 업무 자료 공유 및 효율적인 문서 관리 프로세스 개선을 지원한다.

고속 데스크톱 문서 스캐너 ADS-2100은 버튼 한번으로 하드 카피를 디지털 파일로 간편하게 변환할 수 있는 ‘원 터치 스캔’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함께 제공되는 캐리어 시트와 번들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A3문서 스캔이 가능하고 PC없이도 스캔한 문서를 바로 USB 메모리 스틱에 저장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과 업무 생산성 향상에 탁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